사람이 합니다. 냠냠숯불두마리치킨
냠냠숯불두마리치킨
  • 브랜드소개
  • 창업자금 빠른 회수
  • 유통범위 / 조리방법
  • 매출하락 시 대안
안녕하세요! 냠냠숯불두마리치킨을
이끌고 있는 대표이사 이승창입니다

외식창업은 46만명이 창업했다

42만명이 망하는 업계입니다!!

실패없는 창업은 말이 아닌 숫자가 증명

해야 하고, 그 숫자가 곧 실력입니다

달콤한 말보다는 실현가능한 숫자를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실패없는 창업1

평균 점포 투자비용

1,500만원

오픈예정 지점까지 총18개 지점 평균 투자비용
1,500만원입니다.
배달전문점으로 불필요한
인테리어를 하지 않고. 주방 청결을 중시합니다.

꼭 필요한 숯불장비, 양념장비, 튀김기(중고구매가능)등
장비세팅비가 전부 (인건비절약) 창업자금의
빠른회수를 최우선 과제
로 생각하는 기업
(평균4개월 원금회수)입니다
평균 점포 투자비용 및 필요 장비

총가맹점 평균순수익

500만원 이상

월500만원 정도의 순수익을 예상하신다면,
냠냠이 책임
집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는 상위매출만
공개! 그정도 수익이 나올 듯 광고합니다.
냠냠은 정직하며 사람이 전부라 생각합니다.
2030 젊은 사장님들의 상생이 기업 목표,

냠냠만의 독보적인 경쟁력으로 이룬성과이면서
가장 현실적인 대안 이 될듯합니다
월평균 매출, 월평균 순수익

※ 프랜차이저 본사의 신뢰는 매출,수익공개에서 나옵니다!

폐업률 0!
선도문화를 만드는
젊은 프랜차이즈!!

푸드트럭에서 시작한 숯불사업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오프라인매장으로 발전했고 그리고 지금의 18개지점에 이르는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무거운 책임감으로 폐업률 0의 프랜차이즈를 만들고 있으며, 현재의 트랜드를 담으려 노력하는 젊은 프랜차이즈 기업입니다. 젊음을 1원칙으로 삼고 있는 냠냠은 혁신의 아이콘으로 성장 하겠습니다.

로열티 무, 가맹비,교육비(실무,마케팅)
500만원

냠냠은 30호점 까지 로열티를 받지 않습니다. 실무에 꼭필요한 레시피 및 마케팅교육비를 포함한 가맹비 500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인건비가 절감인데 해결책 있나요?
원팩시스템(유통) 및 조리반자동화
못시키면 앞으로 남고 뒤로 밑집니다!
전국에 등록된 프랜차이즈만 6,000개가 넘고
그중에 자체브랜드로 원팩시스템을 만들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유통하는
치킨프랜차이즈는 많지 않습니다.

생닭 및 비메이커 배달받아 손질 및 조리, 전화까지?

감당하시겠어요? 장사의 기본은 재료준비입니다!!

실패없는 창업2

식자재공급
(자체유통망)_원재료 및 모든식재료 공급

소자본창업에 있어 유통시스템 구축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은 비용문제 때문에 가맹늘이기에만 신경을
쓰고 있고 가맹점의 편의는 무시당하기 쉽상
입니다.
원재료 및 다른 부자재도 함께 배달하는지도 확인하시고
계약하기를 권해드립니다. 직접구매시엔 두배의 에너지가
들어갑니다. 냠냠의 경우 자체유통시스템 구축으로
매일 양질의 검증된 식자재를 공급
해드립니다
원팩포장공급_
조리과정 간소화 및
조리시간 최소화
생닭 상태인지 원팩시스템인지에 따라 현장노동강도는
완전히 다릅니다. 냠냠은 원팩시스템으로 조리과정 간소화
및 조리시간 최소화에 중점
을 두고 있습니다.
현장 노동강도는 실패와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로,
정식OEM계약을 통해 제작된 원팩으로 청결하고 안정적인
맛과 고품질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건비 절약,
워라밸을 위한
최소한의 장비투자
프랜차이저 가맹사업은 본사의 맛이 고객에게 지점을
통해 전달되어야 합니다. 맛의 통일성과 가맹사업장의
노동강도 감소를 위해 최소한의 장비투자를 합니다.
혼자서 동분서주하는 가맹점주의 워라밸은 본사의
사업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유통관리의 효율화_
원스톱 재료
주문시스템
전화나 문자를 통한 주문은 인적/시간적 비용 증가의
원인
으로, 자동화된 식자재 주문관리, 배송관리,
정산관리를 위한 시스템 도입
으로 행정인력을 줄이고,
주문시 자동결제를 통해 미수금으로 인한 리스크를
감소시킵니다
프랜차이즈 시그니처메뉴가 있는가?
프드트럭을 대표하던 메뉴에서 이젠
프랜차이저를 대표하는 메뉴로 성장
광고일색인 여타 프렌차이즈와
한가지 차별점이 있다면 숯불의 훈연이 가미된
시그니처메뉴가 다는 것입니다 푸드트럭을 대표하던
메뉴에서 이젠 냠냠의 대표메뉴가 된 ‘깻잎숯불치킨!’
교촌의 간장베이스치킨, 전지현씨 BHC 처럼
냠냠숯불두마리치킨에는 푸드트럭시절부터 함께한
‘깻잎숯불치킨’이 있습니다

실패없는 창업3

대표메뉴가 있다? 없다?
‘깻잎숯불두마리
치킨’과 숯불치킨
시장의 장점
장비비용이 작게들고 경쟁이 치열한 후라이드/양념치킨
시장
과 달리 숯불치킨시장은 천만원에 가까운 장비비용
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플랫폼에서의 경쟁은 2-3개업체로
작은편이어서 안정적인 고객확보가 가능
하지요!
거기에 시그니처 메뉴인 깻잎숯불두마리치킨
냠냠의 대표메뉴로 푸드트럭에서 오프라인매장 그리고
프랜차이저의 발판이 된차별화된 맛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매출하락시 대안은

있는가?

냠냠은 점포 매출 하락시 확실한 매출을 보장해줄
점심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 필요시에 런칭하여
매출하락에 대한 대안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점심과 저녁 이모작 영업이 가능한
가장 확실한 대안으로 ONE+2BRAND로 운영

IT기술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지원

시스템

냠냠은 부산아입니꺼(페이스북 회원수 14만명)과
업무제휴를 통해 지속적인 광고지원 지점 홈페이지 및
체험단마케팅을 통한 지역마케팅 모집광고,
블로그교육을 통한 상위노출교육 지점 이벤트 홍보를
적극적으로 푸시하여 온라인 교육 또한 체계적으로
제공합니다

청결한 오픈주방

시스템으로 긍정

고객리뷰 유도

배달전문점이라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청결한 주방을
홈페이지에 오픈
함으로청결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하는
프렌차이저
라는 인식을 배양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 여김으로 긍정리뷰를 유도! 사진을 제공함으로
신뢰도를 올리는 오픈주방을 체택 청결에도 1등인
배달문화를 만드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
합니다

사람이 합니다_

2030 청년리더

냠냠대표 이승창

‘맛’은 혀가 느끼는 감각이지만, 그 ‘맛’을 만들고
대접하는 주체는 사람입니다. 먹는 사람도 만드는 사람도
항상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에 ‘냠냠’이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음식의 ‘맛’과 사람의 ‘맛’이
잘 버무려진 ‘맛’있는 ‘냠냠’이고 싶습니다.
사람이 합니다.
안녕하세요! 냠냠숯불두마리치킨을
이끌고 있는 대표이사 이승창입니다

외식창업은 46만명이 창업했다

42만명이 망하는 업계입니다!!

실패없는 창업은 말이 아닌 숫자가 증명

해야 하고, 그 숫자가 곧 실력입니다

달콤한 말보다는 실현가능한 숫자를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실패없는 창업1

평균 점포 투자비용

1,500만원

오픈예정 지점까지 총18개 지점 평균 투자비용
1,500만원입니다.
배달전문점으로 불필요한
인테리어를 하지 않고. 주방 청결을 중시합니다.

꼭 필요한 숯불장비, 양념장비, 튀김기(중고구매가능)등
장비세팅비가 전부 (인건비절약) 창업자금의
빠른회수를 최우선 과제
로 생각하는 기업
(평균4개월 원금회수)입니다
평균 점포 투자비용 및 필요 장비

총가맹점 평균순수익

500만원 이상

월500만원 정도의 순수익을 예상하신다면,
냠냠이 책임
집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는 상위매출만
공개! 그정도 수익이 나올 듯 광고합니다.
냠냠은 정직하며 사람이 전부라 생각합니다.
2030 젊은 사장님들의 상생이 기업 목표,

냠냠만의 독보적인 경쟁력으로 이룬성과이면서
가장 현실적인 대안 이 될듯합니다
월평균 매출, 월평균 순수익

※ 프랜차이저 본사의 신뢰는 매출,수익공개에서 나옵니다!

폐업률 0!
선도문화를 만드는
젊은 프랜차이즈!!

푸드트럭에서 시작한 숯불사업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오프라인매장으로 발전했고 그리고 지금의 18개지점에 이르는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무거운 책임감으로 폐업률 0의 프랜차이즈를 만들고 있으며, 현재의 트랜드를 담으려 노력하는 젊은 프랜차이즈 기업 입니다. 젊음을 1원칙으로 삼고 있는 냠냠은 혁신의 아이콘으로 성장 하겠습니다.
로열티 무, 가맹비,교육비(실무,마케팅) 500만원
냠냠은 30호점 까지 로열티를 받지 않습니다. 실무에 꼭필요한 레시피 및 마케팅교육비를 포함한 가맹비 500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인건비가 절감인데 해결책 있나요?
원팩시스템(유통) 및 조리반자동화
못시키면 앞으로 남고 뒤로 밑집니다!
전국에 등록된 프랜차이즈만 6,000개가 넘고
그중에 자체브랜드로 원팩시스템을 만들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유통하는
치킨프랜차이즈는 많지 않습니다.

생닭 및 비메이커 배달받아 손질 및 조리, 전화까지?

감당하시겠어요? 장사의 기본은 재료준비입니다!!

실패없는 창업2

식자재공급
(자체유통망)_원재료 및 모든식재료 공급

소자본창업에 있어 유통시스템 구축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은 비용문제 때문에 가맹늘이기에만 신경을
쓰고 있고 가맹점의 편의는 무시당하기 쉽상
입니다.
원재료 및 다른 부자재도 함께 배달하는지도 확인하시고
계약하기를 권해드립니다. 직접구매시엔 두배의 에너지가
들어갑니다. 냠냠의 경우 자체유통시스템 구축으로
매일 양질의 검증된 식자재를 공급
해드립니다
원팩포장공급_
조리과정 간소화 및
조리시간 최소화
생닭 상태인지 원팩시스템인지에 따라 현장노동강도는
완전히 다릅니다. 냠냠은 원팩시스템으로 조리과정 간소화
및 조리시간 최소화에 중점
을 두고 있습니다.
현장 노동강도는 실패와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로,
정식OEM계약을 통해 제작된 원팩으로 청결하고 안정적인
맛과 고품질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건비 절약,
워라밸을 위한
최소한의 장비투자
프랜차이저 가맹사업은 본사의 맛이 고객에게 지점을
통해 전달되어야 합니다. 맛의 통일성과 가맹사업장의
노동강도 감소를 위해 최소한의 장비투자를 합니다.
혼자서 동분서주하는 가맹점주의 워라밸은 본사의
사업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유통관리의 효율화_
원스톱 재료
주문시스템
전화나 문자를 통한 주문은 인적/시간적 비용 증가의
원인
으로, 자동화된 식자재 주문관리, 배송관리,
정산관리를 위한 시스템 도입
으로 행정인력을 줄이고,
주문시 자동결제를 통해 미수금으로 인한 리스크를
감소시킵니다
프랜차이즈 시그니처메뉴가 있는가?
프드트럭을 대표하던 메뉴에서 이젠
프랜차이저를 대표하는 메뉴로 성장
광고일색인 여타 프렌차이즈와
한가지 차별점이 있다면 숯불의 훈연이 가미된
시그니처메뉴가 다는 것입니다 푸드트럭을 대표하던
메뉴에서 이젠 냠냠의 대표메뉴가 된 ‘깻잎숯불치킨!’
교촌의 간장베이스치킨, 전지현씨 BHC 처럼
냠냠숯불두마리치킨에는 푸드트럭시절부터 함께한
‘깻잎숯불치킨’이 있습니다

실패없는 창업3

대표메뉴가 있다? 없다?
‘깻잎숯불두마리
치킨’과 숯불치킨
시장의 장점
장비비용이 작게들고 경쟁이 치열한 후라이드/양념치킨
시장
과 달리 숯불치킨시장은 천만원에 가까운 장비비용
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플랫폼에서의 경쟁은 2-3개업체로
작은편이어서 안정적인 고객확보가 가능
하지요!
거기에 시그니처 메뉴인 깻잎숯불두마리치킨
냠냠의 대표메뉴로 푸드트럭에서 오프라인매장 그리고
프랜차이저의 발판이 된차별화된 맛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매출하락시 대안은

있는가?

냠냠은 점포 매출 하락시 확실한 매출을 보장해줄
점심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 필요시에 런칭하여
매출하락에 대한 대안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점심과 저녁 이모작 영업이 가능한
가장 확실한 대안으로 ONE+2BRAND로 운영

IT기술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지원

시스템

냠냠은 부산아입니꺼(페이스북 회원수 14만명)과
업무제휴를 통해 지속적인 광고지원 지점 홈페이지 및
체험단마케팅을 통한 지역마케팅 모집광고,
블로그교육을 통한 상위노출교육 지점 이벤트 홍보를
적극적으로 푸시하여 온라인 교육 또한 체계적으로
제공합니다

청결한 오픈주방

시스템으로 긍정

고객리뷰 유도

배달전문점이라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청결한 주방을
홈페이지에 오픈
함으로청결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하는
프렌차이저
라는 인식을 배양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 여김으로 긍정리뷰를 유도! 사진을 제공함으로
신뢰도를 올리는 오픈주방을 체택 청결에도 1등인
배달문화를 만드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
합니다

사람이 합니다_

2030 청년리더

냠냠대표 이승창

‘맛’은 혀가 느끼는 감각이지만, 그 ‘맛’을 만들고
대접하는 주체는 사람입니다. 먹는 사람도 만드는 사람도
항상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에 ‘냠냠’이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음식의 ‘맛’과 사람의 ‘맛’이
잘 버무려진 ‘맛’있는 ‘냠냠’이고 싶습니다.
사람이 합니다.